1. 메타 광고 계정 최적화
온/오프라인 메타 광고 계정을 함께 쓰다가 온/오프라인 광고의 타겟이 달라서 광고계정을 분리하여 운영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기존 채널을 온라인 전용 채널로 활용하고 오프라인 채널을 새로 개설해서 광고를 돌리고 있는데, 그전 광고계정에서는 트래픽 광고를 돌릴때, cpc 평균 100원 잘나오면 70원정도까지 떨어졌습니다.
그런데 광고계정 변경한 후 트래픽 광고가 cpc값이 600원까지 상승하는 일이 발생했는데요,
원래 이런게 정상일까요? 원래 이런거라면 광고계정을 최적화 시키는 방법이 있을까요?
2. 인스타그램 계정 최적화
인스타그램 계정도 원래쓰던 인스타그램이 있었는데 마찬가지로 온/오프라인 분리를 위해 새롭게 계정을 만들어서 해당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계정에 광고를 돌리면 , cpc값이 900원까지 상승하더라구요
이런게 정상일까요? 이게 최적화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알 수 있을까요..?
또 메타 광고 계정을 최적화 시키는 방법 알려주세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벌꿀빵빵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