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들이 소비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에 하나가 패션이다. 치토스와 배드버니는 최근 아디다스와 제휴를 맺고 운동복을 만든다고 한다.
브랜드 체험과 관련,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가 피자헛이다. 피자헛은 커다란 피자 모양의 담요, 피자 박스를 활용한 다양한 게임, NFT 피자까지 선보였다. 피자헛은 이번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트리트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주요 외신은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