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가 광고비 전망을 대폭 상향 조정하면서 올해 광고업계와 미국의 광고 성장 컨센서스가 크게 개선됐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미디어포스트는 덴츠, WPP의 그룹M,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 등 빅 4 예측 및 수정 사항을 지속적으로 취합했는데, 전 세계 광고비가 11.7% 증가했다.
미국의 2021년 광고 컨센서스는 6월 9.7%에서 12.2%로 개선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가 광고비 전망을 대폭 상향 조정하면서 올해 광고업계와 미국의 광고 성장 컨센서스가 크게 개선됐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미디어포스트는 덴츠, WPP의 그룹M,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 등 빅 4 예측 및 수정 사항을 지속적으로 취합했는데, 전 세계 광고비가 11.7% 증가했다.
미국의 2021년 광고 컨센서스는 6월 9.7%에서 12.2%로 개선됐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