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정상으로 돌아온 체험 마케팅... 75%의 브랜드가 라이브 대면 이벤트를 재개했다

2021.07.02 08:49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16

댓글 0

브랜드 마케팅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또 다른 주요 지표로 브랜드 마케터의 75%가 라이브 체험 마케팅을 재개했으며, 상당수의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미국과 영국을 중심으로 90개국 400여 개 브랜드에 참여한 소비자들의 300만 건이 넘는 독특한 체험기록을 토대로 한 경험 관계 관리업체 애니로드가 발표한 분석 결과를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애니로드의 클라이언트에는 버드와이저, 디아지오, 혼다, 네슬레, 타바스코 같은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이는 전 세계 모든 브랜드와 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는 아니지만, 일부 주요 브랜드의 라이브와 가상 체험 마케팅 상태를 알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