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코로나19시대의 소비 트렌드를 조명한 ‘2021 상반기 디지털미디어 트렌드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오디오소셜의 현황과 전망, 메타버스의 현재 트렌드, 구글과 애플의 쿠키정책, 구독서비스의 진화, 마지막으로 커머스 사업의 변화를 통해 올 상반기의 디지털미디어의 트렌드를 분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코로나19시대의 소비 트렌드를 조명한 ‘2021 상반기 디지털미디어 트렌드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오디오소셜의 현황과 전망, 메타버스의 현재 트렌드, 구글과 애플의 쿠키정책, 구독서비스의 진화, 마지막으로 커머스 사업의 변화를 통해 올 상반기의 디지털미디어의 트렌드를 분석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