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코로나19시대의 소비 트렌드를 조명한 ‘2021 상반기 디지털미디어 트렌드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오디오소셜의 현황과 전망, 메타버스의 현재 트렌드, 구글과 애플의 쿠키정책, 구독서비스의 진화, 마지막으로 커머스 사업의 변화를 통해 올 상반기의 디지털미디어의 트렌드를 분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코로나19시대의 소비 트렌드를 조명한 ‘2021 상반기 디지털미디어 트렌드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오디오소셜의 현황과 전망, 메타버스의 현재 트렌드, 구글과 애플의 쿠키정책, 구독서비스의 진화, 마지막으로 커머스 사업의 변화를 통해 올 상반기의 디지털미디어의 트렌드를 분석했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