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nsight Curation] 매장 디지털 사이니지의 가능성... 정밀해지는 사이니지 광고의 가치 측정

2021.06.16 09:07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39

댓글 0

광고 미디어가 다양화되는 가운데 매장 사이니지(signage)는 미디어 시스템으로서 조금씩 효과가 나타나고 있고, 5G나 AI의 변화에 의해 기능 또한 발전하여 새로운 보급과 활용의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의 전체 시장은 2024년에 이르러 4,180억엔(Yano Research Institute 조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5년 오사카 만국박람회를 앞두고 5G의 안정화 및 6G의 구현을 시작으로 순조로운 발전이 예상되지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아웃도어와 관련된 분야는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생활용품 구매자 수에는 변함이 없어서 한 층 더 높은 사이니지의 활용이 기대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요미우리광고사(読売広告社)가 모색중인 매장 내 사이니지의 활용 방안과 매장의 변화,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