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마지막(6월초) 현재 활황 → 주춤 → 다시 활황! 다시 경쟁PT시장이 도약하며 상반기를 마무리되는 분위기로 정리되는 모습이다. 코로나 백신의 공급, 기존 광고주들의 긍정적인 마케팅 활동 유지,다양한 광고주들의 등장으로 5월초 주춤한 모습에서 벗어나며 경쟁PT시장은 더욱 강력해진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습이다. 올림픽 실시 여부와 상관없이 국제적인 이벤트의 개최 및 해외 왕래 등의 기대심리가 현실화된다면 광고시장의 활성화와 함께 활발한 경쟁PT 시장이 형성되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