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년 동안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던 틱톡은 올해 말 미국에서 인스타그램 보다 더 많은 Z세대 사용자를 보유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2023년에는 총 사용자 수에서 스냅챗을 능가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상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미국에서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틱톡 계정에 접속하는 Z세대 사용자 (1997년에서 2012년 사이 출생)는 3,730 만명이며, 인스타그램은 3,330만 명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던 틱톡은 올해 말 미국에서 인스타그램 보다 더 많은 Z세대 사용자를 보유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2023년에는 총 사용자 수에서 스냅챗을 능가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상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미국에서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틱톡 계정에 접속하는 Z세대 사용자 (1997년에서 2012년 사이 출생)는 3,730 만명이며, 인스타그램은 3,330만 명이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