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위에는 많은 브랜드들이 있다. 그리고 그 브랜드들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선택받으려고 한다. 그래서 브랜드들은 소비자와 감정적인 연결고리를 만들려고 하고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구글의 키워드 플래너 및 기타 소스에서 12개월 분량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소비자 브랜드를 파악, 인포그래픽으로 만든 Business Financing의 그래픽을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주위에는 많은 브랜드들이 있다. 그리고 그 브랜드들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선택받으려고 한다. 그래서 브랜드들은 소비자와 감정적인 연결고리를 만들려고 하고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구글의 키워드 플래너 및 기타 소스에서 12개월 분량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소비자 브랜드를 파악, 인포그래픽으로 만든 Business Financing의 그래픽을 보도했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