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뉴욕타임즈의 디지털 수입이 종이신문 수입을 능가했다. 이처럼 점점 뉴스를 온라인에서 유료로 구독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무료로 뉴스를 보고 싶어한다.
실제 로이터 저널리즘 연구소 (Reuters Institute for the Study of Journalism )의 최근 설문 조사 에 따르면, 미국인의 20% 만이 디지털 뉴스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그 중 대다수는 하나의 브랜드만 구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 뉴욕타임즈의 디지털 수입이 종이신문 수입을 능가했다. 이처럼 점점 뉴스를 온라인에서 유료로 구독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무료로 뉴스를 보고 싶어한다.
실제 로이터 저널리즘 연구소 (Reuters Institute for the Study of Journalism )의 최근 설문 조사 에 따르면, 미국인의 20% 만이 디지털 뉴스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그 중 대다수는 하나의 브랜드만 구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