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2021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한 광고시장 위축은 지속되나, 언택트 환경으로 인한 온라인/모바일 시장 성장세는 가속화 될 것!

2021.04.22 08:42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185

댓글 3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19일까지 총 22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8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8개 광고주의 2021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을 보면 100억 이상이 11개사, 50억 이상~ 100억 미만이 9개사, 10억 이상~50억 미만이 20개사, 10억 미만이 14개사, 무응답이 24개사로 나타나, 10억이상~50억 미만이 25.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표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놀토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