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한 광고시장 위축은 지속되나, 언택트 환경으로 인한 온라인/모바일 시장 성장세는 가속화 될 것!

2021.04.22 08:42

cookiman

좋아요 5

조회수 1,081

댓글 4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19일까지 총 22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8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8개 광고주의 2021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을 보면 100억 이상이 11개사, 50억 이상~ 100억 미만이 9개사, 10억 이상~50억 미만이 20개사, 10억 미만이 14개사, 무응답이 24개사로 나타나, 10억이상~50억 미만이 25.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표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