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광고비, 3월 전년 대비 22% 급증

2021.04.18 09:3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71

댓글 0


지난 3월 팬데믹의 광풍이 광고계를 휩쓸기 시작한 지 1년이 지났다. 코로나19는 광고계에 엄청난 충격과 불황으로 몰아넣었는데, 전년 대비 22% 급증했다.

미국 전국 광고비의 90%를 나타내는 스탠더드 미디어 인덱스에 따르면, 미국 광고 산업이 다시 확고한 기반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작년 3월은 코로나19가 시작됨에 따라, 각종 봉쇄 조치와 함께 많은 카테고리에서 광고비가 급속도로 중단된 첫번째 달로 광고비가 전년 대비 13% 감소했다. 이번 22% 증가는 전년 13% 감소와 비교, 의미가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놀토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