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위크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슈가, 다이어트 콜라 브랜드 전반에 걸쳐 간소화된 새로운 패키징 디자인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번 변화는 2015년 터너 덕워스(Turner Duckworth)와 에포크 디자인(Epoch Design), 불릿프루프(Bulletproof)의 '원 브랜드' 전략을 처음 수립한 이후 글로벌 패키지 리디자인은 처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위크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슈가, 다이어트 콜라 브랜드 전반에 걸쳐 간소화된 새로운 패키징 디자인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번 변화는 2015년 터너 덕워스(Turner Duckworth)와 에포크 디자인(Epoch Design), 불릿프루프(Bulletproof)의 '원 브랜드' 전략을 처음 수립한 이후 글로벌 패키지 리디자인은 처음이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