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베리NFT(구 경남바이오파마)가 한국프로야구 선수협회와 현역 선수 퍼블리시티권 계약을 체결하며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블루베리NFT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보유한 양의지, 이대호, 박병호 등 현역 프로야구 선수들의 퍼블리시티권을 갖고, 온라인 프로야구선수 카드 NFT 관련 상품에 대한 소유권을 보유하게 돼 전 세계 최초로 프로야구 NFT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NFT(구 경남바이오파마)가 한국프로야구 선수협회와 현역 선수 퍼블리시티권 계약을 체결하며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블루베리NFT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보유한 양의지, 이대호, 박병호 등 현역 프로야구 선수들의 퍼블리시티권을 갖고, 온라인 프로야구선수 카드 NFT 관련 상품에 대한 소유권을 보유하게 돼 전 세계 최초로 프로야구 NFT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