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디지털기기를 사용하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뉴스레터(Newsletter)’ 서비스 구독 관련 조사를 실시한 결과, 바쁜 현대인들에게 ‘뉴스레터’가 유용한 정보를 꾸준하게 그리고 손쉽게 얻을 수 있는 경로로 인식되고는 있지만, 다른 미디어 채널과 비교했을 때 이를 잘 활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적은 편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디지털기기를 사용하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뉴스레터(Newsletter)’ 서비스 구독 관련 조사를 실시한 결과, 바쁜 현대인들에게 ‘뉴스레터’가 유용한 정보를 꾸준하게 그리고 손쉽게 얻을 수 있는 경로로 인식되고는 있지만, 다른 미디어 채널과 비교했을 때 이를 잘 활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적은 편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