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츠가 25일 발표한 '일본 총 광고비'에 의하면, 2020년 일본 국내 광고 시장(추정)은 19년의 88.8%인 6조 1,594억 엔(전년 대비 11.2% 감소)으로 크게 감소했다.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이벤트 및 광고 판촉 캠페인 중단에 따른 영향을 받았다. 이는 2011년 동일본 대지진과 쓰나미의 여파로 9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총 광고비가 감소했으며, 감소폭은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2009년(11.5%)에 이어 두 번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가 25일 발표한 '일본 총 광고비'에 의하면, 2020년 일본 국내 광고 시장(추정)은 19년의 88.8%인 6조 1,594억 엔(전년 대비 11.2% 감소)으로 크게 감소했다.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이벤트 및 광고 판촉 캠페인 중단에 따른 영향을 받았다. 이는 2011년 동일본 대지진과 쓰나미의 여파로 9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총 광고비가 감소했으며, 감소폭은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2009년(11.5%)에 이어 두 번째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