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MC 네트웍스와 옴니콤 미디어 그룹, 최초로 전국단위 어드레서블 캠페인 완료

2021.02.26 09:0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11

댓글 0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AMC 네트웍스와 옴니콤 미디어 그룹(OMG)은 24일(현지 시간) 두 개의 시장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전국 어드레서블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TV에서 어드레서블 광고의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한 중요하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단계다. 폴크스바겐과 또 다른 주요 광고주가 참여한 11월과 12월 캠페인은 전국에 걸쳐 운영되고 있는 카누벤처스와 AMC 네트웍스의 온 어드레서빌리티 파트너십을 활용, 컴캐스트와 차터 케이블 시스템을 통해, 미국 전역에 걸쳐 거의 2천 5백만 가구에 도달했다. 미래에는 콕스 케이블 시스템도 포함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