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I 미디어 매니지먼트가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미디어가 1년 동안 롤백된 후 올해 전 세계적으로 광고 가격이 평균 3.0%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은 2.4%, 온라인은 3.5%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별로는 수요가 높은 디지털 비디오는 3.6% 상승하지만, 잡지는 2.3%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광고 산업의 장기적인 체계적인 미디어 수급 패턴을 반영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ECI 미디어 매니지먼트가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미디어가 1년 동안 롤백된 후 올해 전 세계적으로 광고 가격이 평균 3.0%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은 2.4%, 온라인은 3.5%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별로는 수요가 높은 디지털 비디오는 3.6% 상승하지만, 잡지는 2.3%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광고 산업의 장기적인 체계적인 미디어 수급 패턴을 반영한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