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앱 분석 업체 앱애니는 올해 구글·애플 양대 앱스토어에서 비게임 및 게임 앱에 대한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이 1천120억달러(122조3천40억원)로, 작년보다 25%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비(非)게임 앱 분야 매출은 310억 달러(33조8천520억원), 게임 앱은 810억 달러(88조4천520억원)로 각각 추산됐다. 다운로드 횟수는 비게임 앱 770억회, 게임앱이 530억회로 전년보다 10% 성장한 1천300억회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14 16:24
좋아요 0
조회수 531
댓글 1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