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용률이 60대 이상에서 급증하면서 국민 3분의 2가 본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3일 한국언론진흥재단이 발표한 제25회 '언론수용자 조사'에 따르면 올해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용률은 66.2%로 지난해 47.1%보다 19.1%포인트 증가했다.
이 항목을 처음 조사한 2018년의 이용률 33.6%와 비교하면 2배 수준으로 급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3 11:48
좋아요 1
조회수 1,070
댓글 2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