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간 컬래버레이션, 굿즈 열풍은 우리나라의 이야기만은 아닌 듯 싶다.
글로벌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은 그래비티 프로덕트(Gravity Product)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대표메뉴인 '오리지널 팬 피자' 모양의 담요를 출시했다. 그래비티는 미국의 대표적인 담요 브랜드다.
피자헛은 왜 담요를 만들었을까?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친 사람들의 영혼을 달래고 위로해주기 위해 만들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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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간 컬래버레이션, 굿즈 열풍은 우리나라의 이야기만은 아닌 듯 싶다.
글로벌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은 그래비티 프로덕트(Gravity Product)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대표메뉴인 '오리지널 팬 피자' 모양의 담요를 출시했다. 그래비티는 미국의 대표적인 담요 브랜드다.
피자헛은 왜 담요를 만들었을까?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친 사람들의 영혼을 달래고 위로해주기 위해 만들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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