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동면)가 자사 리워드 서비스인 ‘TOP포인트’에 대해 총 상금 700만원 규모의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BC카드는 지난 12년간 사용해온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을 디지털 금융 시대에 맞게 리뉴얼할 계획이다. 기존에는 BC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상징하는 픽토그램을 알파벳 ‘O’에 표현했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에는 BC TOP포인트가 추구하는 “슬기로운 TOP포인트 생활”이 표현되어야 한다. 특히 디지털 금융에 친근한 M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