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2020 온라인광고시장 현황과 전망 트렌드세미나"를 11월 11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에서는 2020년 변화된 온라인광고산업 현황을 알아보고 다가오는 2021년 온라인광고시장을 전망하고자 업계, 학계, 연구자들의 포럼 디지털마케팅연구회와 함께 트렌드세미나를 진행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2020 온라인광고시장 현황과 전망 트렌드세미나"를 11월 11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에서는 2020년 변화된 온라인광고산업 현황을 알아보고 다가오는 2021년 온라인광고시장을 전망하고자 업계, 학계, 연구자들의 포럼 디지털마케팅연구회와 함께 트렌드세미나를 진행한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