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코로나 멍청이가 되지 말자 (Dont be a #COVIDIOT.)

2020.10.12 09:2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75

댓글 0

사회는 항상 변화하고 있고, 변화하는 사회를 표현하는 새로운 말들이 만들어지곤 한다.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말이 나오는 것은 당연. 우리나라에서는 확찐자, 집콕족, 집관, 금스크 등이, 전 세계적으로는 코로나 디바이드(Corona Divide), 코로노미 쇼크(Coronomy shock), 코비디어트(Covidiot), 코비디보스(Covidivorce)와 같은 새로운 말들이 등장했다.

그 중에서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자가격리 수칙을 어기거나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는  등 코로나19 사태에 비상식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을 '코비디어트(Covidiot)'라고 부른다. 코로나19의 영어 명칭인 Covid-19의 코비드와 Idiot(바보)를 합친 말이다.

하바스는 '코로나 멍청이가 되지 말자 (Don't be a #COVIDIOT.)'는 디지털 광고를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제작, 집행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