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업계 임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019년 ADTECH세미나에 이어 2020년 ADTECH 세미나를 10월14일 오후7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머신러닝 기반의 모바일 마케팅 트랜드와 iOS14 이후의 전망"을 주제로 Moloco 권준형 매니저가 강연을, 데일리블록체인 이구환 부사장이 토론 사회를 맡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ZOOM을 통해 온라인 중계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업계 임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019년 ADTECH세미나에 이어 2020년 ADTECH 세미나를 10월14일 오후7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머신러닝 기반의 모바일 마케팅 트랜드와 iOS14 이후의 전망"을 주제로 Moloco 권준형 매니저가 강연을, 데일리블록체인 이구환 부사장이 토론 사회를 맡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ZOOM을 통해 온라인 중계된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