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 칸타에 따르면, 소비자와 마케터가 선호하는 광고 플랫폼이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다이브가 보도한 칸타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들은 유튜브와 같은 기존의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광고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틱톡과 같은 새로운 플랫폼에서 보는 광고에 대해 일반적으로 더 긍정적인 소비자 정서와 대조적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 칸타에 따르면, 소비자와 마케터가 선호하는 광고 플랫폼이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다이브가 보도한 칸타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들은 유튜브와 같은 기존의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광고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틱톡과 같은 새로운 플랫폼에서 보는 광고에 대해 일반적으로 더 긍정적인 소비자 정서와 대조적이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