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및 미디어 리서치 회사인 PQ미디어에 따르면 수년간의 두 자릿수 성장 이후 2020년 미국 콘텐츠 마케팅 수익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6.8%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콘텐츠 마케팅은 코로나19의 대유행의 타격을 받았지만, 다른 부문에 비해 비교적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에서의 수익 감소는 2019년 179억4000만달러의 매출로 13.2%나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미디어 리서치 회사인 PQ미디어에 따르면 수년간의 두 자릿수 성장 이후 2020년 미국 콘텐츠 마케팅 수익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6.8%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콘텐츠 마케팅은 코로나19의 대유행의 타격을 받았지만, 다른 부문에 비해 비교적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에서의 수익 감소는 2019년 179억4000만달러의 매출로 13.2%나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