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핀란드에는 해피밀 모양의 새집이 생긴다

2020.08.19 09:5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65

댓글 0

맥도날드 핀란드

애드위크 등에 따르면, 맥도날드 핀란드는 둥지를 짓기 위해 안전한 장소를 찾기가 힘든 작은 새를 위해 해피 밀 모양의 새집을 출시했다.

핀란드에서는 특히 작은 숲 새가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이들은 봄에 둥지를 틀기에 안전한 장소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맥도날드는 해피 밀 모양의 만든 새집은 포식자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완벽한 보금 자리 역할을 하고 핀란드 목재로 만들어지는 등 새를 염두에 두고 최적화됐다.

맥도날드 핀란드는 해피 밀 버드 박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총 1,400개의 나무 새집이 핀란드 숲에 설치될 예정이며, 1만 유로를 기부한다. 

이 아이디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Kalle Wallin는 "Covid-19의 긍정적인 사회적 부작용 중 하나는 많은 핀란드 인이 야외 활동을 하면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사람들과 자연과의 유대가 강화되었다는 것이다.  따라서 가족, 자연, 해피 밀을 함께 모은 것이 합리적이다. 그 결과 해피  밀이 의미하는 바를 강조하는 캠페인이 생겼다. 가족이 함께 보내는 소중한 시간이다."라고 말했다.

상자는 9 월 26 일부터 함께 새 둥지 상자를 만드는 데 필요한 매뉴얼과 모든 부품과 함께 해피 밀을 구입하는 가족에게 제공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