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광범위한 폐쇄가 발생함에 따라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소매를 선호했던 소비자는 소비의 일부를 디지털 채널로 전환한 것으로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많은 베이비붐 세대들은 구매할 때 전자상거래를 채택했지만, 그것은 젊은 세대들에 비해 아직까지는 뒤처지는 영역이다. 올해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62.1%가 디지털 구매자가 될 것으로 추산하는데, 이는 X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비율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광범위한 폐쇄가 발생함에 따라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소매를 선호했던 소비자는 소비의 일부를 디지털 채널로 전환한 것으로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많은 베이비붐 세대들은 구매할 때 전자상거래를 채택했지만, 그것은 젊은 세대들에 비해 아직까지는 뒤처지는 영역이다. 올해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62.1%가 디지털 구매자가 될 것으로 추산하는데, 이는 X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비율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이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