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성향 테스트가 커뮤니티와 SNS을 통해 유행처럼 번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연이어 ‘테스트 마케팅’에 뛰어들고 있다.
기존에 기업 및 기관에서 진행했던 무거운 적성 검사와 달리 진입장벽을 낮추고 재미를 더한 테스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즐길 거리 및 분석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기업 및 서비스 홍보 효과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8 14:16
좋아요 2
조회수 1,059
댓글 3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