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광고 시장 침체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비대면 또는 여름 성수기를 맞은 일부 업종과 온라인·사이버 강의 품목의 '교육 및 사회 복지 서비스' 업종이 활기를 띠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8월 광고 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Korea Advertising Index)를 발표하며 이같이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8 11:27
좋아요 1
조회수 857
댓글 1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