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나스미디어, 2020년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발표

2020.07.15 20:5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475

댓글 0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2020년 상반기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나스미디어는 이 리포트에서 Market, Home, Short Form, Live, Media를 키워드로 상반기 미디어 및 마케팅 이슈를 정리했다.

우선 상반기 광고시장은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와 '디지털 광고시장 성장세 유지'로 압축된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의 확산됨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코로나 이후에도 비대면 소비는 확대되고, 이에 따라 언택트 산업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일상의 비대면화로 인해 동영상 스트리밍, 전자상거래, 게임 등 온라인 서비스의 이용과 충성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언택트'를 넘어 '온택트(Ontact)' 시대로 진입했다. 이에 따라 온라인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미디어는 다양한 광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2020년 광고시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역성장이 예상된다. 반면, 디지털 광고는 언택트 소비에 따른 디지털 미디어 이용 증가, 온라인 쇼핑 활성화 등 작년 대비 소폭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최승이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