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BrandZ는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 순위 2020'을 발표했다.
1위는 아마존으로 브랜드 가치는 무려 4,158억 달러로 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그 뒤를 3,522억 달러의 애플이 2년 연속 2위에 랭크됐다.
상위 10위권에 오른 기업들은 대부분 IT와 미국기업이었으나, 6위 알리바바와 7위 텐센트만이 중국기업이었다.
우리나라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삼성이 40위에 올랐는데, 작년에 비해 2계단 떨어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BrandZ는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 순위 2020'을 발표했다.
1위는 아마존으로 브랜드 가치는 무려 4,158억 달러로 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그 뒤를 3,522억 달러의 애플이 2년 연속 2위에 랭크됐다.
상위 10위권에 오른 기업들은 대부분 IT와 미국기업이었으나, 6위 알리바바와 7위 텐센트만이 중국기업이었다.
우리나라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삼성이 40위에 올랐는데, 작년에 비해 2계단 떨어졌다.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