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서비스 기업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L.POINT)'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딥애드(DeepAD)'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딥애드는 기업의 정교한 소비자 개인화와 고객 경험 관리를 지원하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이다. 현재 약 4000만 회원을 보유한 엘포인트를 기반으로 유통·제조·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를 수집, 비식별화 및 통합 분석을 통해 더욱 확장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것이 롯데멤버스 측 설명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02 15:21
좋아요 0
조회수 1,068
댓글 0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