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사람에게 향하는 기술을 표현하는 캠페인을 만들겠습니다 현대차 박동준 책임매니저

2020.06.01 14: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00

댓글 0

자동차 회사의 업의 개념, 나아가 비전이 무엇일까? 좋은 차를 싸게 많이 만드는 것, 그래서 사람들을 풍요롭게 만드는 것? 이제는 아니다. '차'라는 개념 안에 잡혀서는 변하는 환경에서 생존할 수 없다. 

작년 현대자동차는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을 비전으로 발표했다. 자동차회사가 솔루션? 이라는 의문도 있었지만,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점에 대해서는 긍정적이다.

그런데 이미 현대자동차의 CSR이나 브랜드 필름, 기업PR 캠페인 등에서는 오래 전부터 새로운 비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그 중에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비롯한 많은 광고제에서 인정받은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택시'가 있다. '조용한 택시' 캠페인을 책임진 현대자동차 박동준 책임매니저로부터 기획 배경 등에 대해 들어본다.

박동준 현대자동차 책임매니저
박동준 현대자동차 책임매니저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국선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는데요, 수상에 대한 소회 및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많은 대한민국 소비자께서 공감해 주셨다니 감사한 마음입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미래 신기술 캠페인 ‘조용한 택시(The Quiet Taxi)’ 영상은 앞서 2019 칸 국제 광고제에서도 은사자상을 수상하고 뉴욕 필름페스티벌, 원쇼 광고제 등에서도 수상을 했는데요. 이번에 국내에서도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경쟁력을 인정 받은 결과라 더욱 의미가 큰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다양한 신기술을 바탕으로 이동 수단을 넘어 삶의 동반자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입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