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비대면) 소비 확산과 최근 소비심리 회복에 힘입어 온라인 쇼핑객들의 씀씀이가 커졌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이베이코리아는 옥션과 G마켓, G9의 공동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고객 1천257명을 대상으로 이달 19~22일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61%가 행사에서 최소 30만원 이상 지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고 25일 밝혔다. 100만원 이상 쓸 것이라는 응답 비율도 9%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25 09:22
좋아요 1
조회수 664
댓글 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비대면) 소비 확산과 최근 소비심리 회복에 힘입어 온라인 쇼핑객들의 씀씀이가 커졌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이베이코리아는 옥션과 G마켓, G9의 공동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고객 1천257명을 대상으로 이달 19~22일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61%가 행사에서 최소 30만원 이상 지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고 25일 밝혔다. 100만원 이상 쓸 것이라는 응답 비율도 9%였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