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9개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해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26,376,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네이버페이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22 11:47
좋아요 1
조회수 979
댓글 1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9개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해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26,376,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네이버페이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