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매년 급성장 중인 온라인광고 시장과 관련된 피해 분쟁 상담·조정건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자 피해 예방을 위해 관련 가이드북을 발간했다.
KISA는 온라인광고 분쟁조정위원회와 공동으로 '온라인광고 분쟁조정 사례집'과 '광고 계약안내서'를 발간해 분쟁조정위 누리집을 통해 배포한다고 13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13 12:34
좋아요 1
조회수 921
댓글 0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