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모바일 메뉴화면 최상단에 들어가는 프리미엄 광고 상품 ‘스마트채널’를 다음 주 출시한다. 지난해 출시 직후부터 선풍적 인기를 끌며 카카오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떠오른 카카오톡 비즈보드(톡보드)와 프리미엄 광고 시장을 둘러싼 한판 승부가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11 15:18
좋아요 0
조회수 1,135
댓글 0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