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만)가 5월 광고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 Korea Advertising Index)를 27일 발표했다.
코바코에 따르면 5월 KAI는 100.2로 전달대비 보합세가 전망됐다. 통상적으로 3월부터 5월까지 광고시장의 강세장이 이어져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되고 기업들의 마케팅 이슈가 묻히면서 계절적 특수를 기대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7 11:24
좋아요 2
조회수 786
댓글 1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