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적극 돕기 위해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한'O2O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K플래닛은 소상공인 사업장 주변에 있는 OK캐쉬백 고객을 타겟팅 해 매장 홍보용 모바일 광고 전단을 무상으로 배포하고, 'T맵'· '카카오맵' 등 20여개 네비게이션에 매장 위치등록을 지원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2 14:58
좋아요 0
조회수 735
댓글 0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