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맞춤형 광고에 소비자들이 분통을 터트리고 있다. 안 그래도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을 구하기 힘든데 광고가 떠서 ‘혹시나’ 하고 클릭을 하면 여전히 ‘품절’ 상태여서다. 사실상 ‘미끼 상품’이나 마찬가지인 셈이다.
결국 소비자는 해당 품목을 주문하기 위해 접속했다가 품절이나 가격을 이유로 빈손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다. 사실상 ‘미끼 상품’으로 소비자 ‘기만행위’라는 지적이 나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04 11:31
좋아요 1
조회수 1,056
댓글 1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