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마트24, 업계 최초 보이는 ARS 도입... 고객 연결시간 40% 단축

2020.01.21 12:19

김매니저

좋아요 0

조회수 1,234

댓글 0


이마트24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보이는 ARS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보이는 ARS는 Δ위치/운영시간 등 점포정보 Δ행사/이벤트 Δ결제수단 Δ택배 Δ서비스 등 단순 문의를 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눈으로 확인하면서 보다 편리하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실제로 이마트24가 3개월에 걸쳐 1만여 건의 고객 문의를 분석한 결과 점포 정보, 서비스, 결제수단, 기타 등 총 37%가 단순 문의였다. 이마트24는 단순문의 고객이 보이는 ARS를 활용함으로써 고객 센터 연결 시간이 단축될 뿐만 아니라 63%에 해당하는 복합 문의 고객 응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4일부터 19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보이는 ARS를 이용한 고객이 평균 50%에 달했으며 고객 연결 대기시간은 기존 10초에서 6초로 40%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