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기반 광고마케팅 위브랩은 페이스북 광고와 날씨 정보 API를 결합해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트리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리거는 영상, 영하, 눈, 비, 미세먼지 조건에 따라 페이스북 캠페인을 설정한 다음 트리거를 통해 해당 광고와 연결하면 날씨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광고 송출을 제어한다. 이를 통해 페이스북 광고주나 에이전시는 새로운 타겟팅 기법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8 10:32
좋아요 1
조회수 936
댓글 0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