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입점 판매업자들에게 배송업체 페덱스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말라고 압박했다.
이와 관련, 월스트리트저널은 배송 데이터 분석업체 쉽매트릭스 자료를 인용해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한 주 동안 페덱스가 제때 배송한 물량 비중이 90.4%로 아마존과 UPS보다 저조했다고 전했다. 이번 아마존의 페덱스 이용 금지령은 두 회사가 사실상 결별 수순을 밟은 이후 나온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7 16:48
좋아요 0
조회수 1,220
댓글 0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입점 판매업자들에게 배송업체 페덱스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말라고 압박했다.
이와 관련, 월스트리트저널은 배송 데이터 분석업체 쉽매트릭스 자료를 인용해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한 주 동안 페덱스가 제때 배송한 물량 비중이 90.4%로 아마존과 UPS보다 저조했다고 전했다. 이번 아마존의 페덱스 이용 금지령은 두 회사가 사실상 결별 수순을 밟은 이후 나온 것이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