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튜브, 훌루, 로쿠 주도하는 커넥티드TV 광고 시장, 올해 70억 달러 규모로 껑충

2019.11.07 15:10

유리나

좋아요 0

조회수 841

댓글 0

유튜브(Youtube)와 훌루(Hulu), 로쿠(Roku)가 주도하는 글로벌 커넥티드TV(Connected TV, CTV) 광고 시장이 올해 70억 달러(한화 약 8조1130억 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7일 글로벌 광고 컨설팅업체 애드에이지(AdAge)와 시장 조사기관 이마케터(eMarketer)에 따르면 커넥티드TV를 플랫폼으로 하는 광고 시장 규모가 전년 대비 40% 가까이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많은 광고주들이 소위 '라이트 TV 뷰어(light TV viewers)'로 불리는 커넥티드TV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분석이다. 전통적인 광고주들은 소비자들을 따라 커넥티드TV 광고 시장을 포함한 디지털 광고로 점차 눈을 돌리고 있다. 

커넥티드TV는 기존 광고 플랫폼이나 주요 디지털 광고 플랫폼에 비해 더 효율적이고 정교한 타깃팅이 가능하며 높은 수준의 광고 성과 측정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