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24시간 스토리’ 기능을 새로 도입했다. 사진이나 동영상 게시물을 24시간 동안 공유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와 사실상 동일한 기능이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네이버 일본 자회사 라인은 ‘24시간 스토리’ 기능을 출시하고 지난 17일부터 앱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일본 등 세계 시장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기능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하고 24시간 뒤에 게시물이 사라지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21 09:33
좋아요 4
조회수 1,559
댓글 2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