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s 맛있는 마케팅
경영자와 마케터의 사고방식에 대한 간극을 풀어놓았네요.
어떻게, 공감이 가시나요?
저는 둘 간의 동반성장이라는 공통적인 목표가 있기 때문에 본문의 내용처럼 서로 다른 시각만 갖고 있다고는 생각되진 않지만 어느 정도의 간극은 존재하는 걸로 생각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12 07:59
좋아요 0
조회수 904
댓글 0
이미숙’s 맛있는 마케팅
경영자와 마케터의 사고방식에 대한 간극을 풀어놓았네요.
어떻게, 공감이 가시나요?
저는 둘 간의 동반성장이라는 공통적인 목표가 있기 때문에 본문의 내용처럼 서로 다른 시각만 갖고 있다고는 생각되진 않지만 어느 정도의 간극은 존재하는 걸로 생각되네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