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모바일 커머스로 전환 후 역대 최대 실적 달성
- 콘텐츠 커머스 전략 도입, 예능형 라방으로 차별화
- 지난해 매출 1조4514억 원, 영업이익 832억 원 기록
-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 96% 성장, MAU 300만 명 돌파
- 올해 IP 50개로 확대,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18 17:38
좋아요 1
조회수 113
댓글 0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